본문 바로가기
가사

[가사] 피타텐 - ショートドラマ「おはようっス 美紗っス」 [드라마]

by nikel™ 2012. 4. 13.
반응형

ショㅡトドラマ「おはようっス 美紗っス」
Short Drama「안녕하세요 미샤예요」

──────────────────────────
ぴたテン キャラクタㅡマキシシングル Vol.1 美紗
(캐릭터 맥시 싱글 Vol.1 美紗(미샤))
출연: 미샤, 코타로
nikel의 애니음악 (http://nikel.ba.ro)
──────────────────────────

미  샤 : 코타로군∼! 좋은아침∼!

코타로 : 우왓! 미샤상∼! 올 때는 베란다가 아니라, 현관으로 들어오라고 했잖아요?

미  샤 : 피히히히∼ 이쪽이 편리해요!

코타로 : 그런 문제가 아니잖아요? 이런걸 다른 사람이 본다면...

미  샤 : 이거 봐줬으면 해요!

코타로 : 전혀 안듣고 있잖아... 뭔가요?

미  샤 : 작문이예요! 어제 밤에 열심히 썼어요!

코타로 : 작문?

미  샤 : 저에 대해서 잔뜩 썼어요! 잠깐 읽어볼께요∼
   저의 이름은 미샤입니다.
   시립 세이에이(聖英)학원 미사키(御崎)중학부 3학년 A반입니다.
   지금은 천사 견습으로, 제 몫을 해낼 수 있는 천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코타로 : 잠깐 기다려 보세요!
   학교에 제출할거면 천사라고 쓰면 안돼요!

미  샤 : 어째섭니까?

코타로 : 어째서냐고요...?
   모두 깜짝 놀랄테고,미샤상을 이상하다고 생각할거예요.
   어쨋든, 그건 그만두는게 좋을거예요.

미  샤 : 코타로군이 그렇게 말하면, 여기는 지울께요.
   그럼, 계속해서 읽을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코타로군입니다!

코타로 : 에?

미  샤 : 두번째로 좋아하는 것도, 코타로군입니다!
   세번째로 좋아하는 것도...

코타로 : 기다려 봐요!

미  샤 : 이것도 안돼나요?

코타로 : 안돼요! 그.. 뭐랄까... 예를 들어, 좋아하는 음식같은거 없나요?

미  샤 : 음... 먹는거라면, 시아짱이 만든 고기만두가 좋아요!

코타로 : 그럼, 그렇게 적으세요.

미  샤 : 그런가요?
   그럼, 제가 좋아하는 것은 시아짱이 만든 고기만두입니다!
   따끈따끈하고 따뜻합니다!

코타로 : 예∼

미  샤 : 싫어하는 것은 없습니다∼!
   지금 바라는 것은, 코타로군이 건강하고, 공부 열심히 하고,
   맛있는 것 먹고, 즐거워서, 행복하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코타로 : 고맙네요...

미  샤 : 텐짱도, 코보시짱도, 시아짱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그럴 수 있다면 저도 즐거워서 행복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저는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천사가 되고싶다고 생각합니다!
   아... 여기 천사도 안되겠죠?

코타로 : 아뇨... 거기는 괜찮을거라 생각해요.

미  샤 : 다행이네요. 제 작문 어때요?

코타로 : 괜찮다고 생각해요. 조금 초등학생 같지만....

미  샤 : 피히히히... 실은 처음 써봤어요.
   자! 이거 코타로군에게 줄께요∼

코타로 : 에? 학교에 제출하는거 아닌가요?

미  샤 : 코타로군이 제출하는거예요∼
   작문 숙제 내줬다고 텐짱한테 들었어요.

코타로 : 그렇긴하지만....

미  샤 : '우리 엄마'라는 작문이죠?

코타로 : 에?

미  샤 : 그래서, 쓴거예요!
   나는 코타로군의 엄마가 되겠다고 정했으니까요∼!
   어라? 코타로군 왜 그래요?
   어째서, 뒤로 돌아서는거죠?
   저기... 코타로군? 코타로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