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히다마리 스케치

[라디오/자막] 히다마리 라디오 第02回 【2007年01月24日】

by nikel™ 2013. 5. 6.
반응형

※ 스마트 모드에선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ラジオ】ひだまりスケッチ 【2007年01月24日】 ひだまりラジオ 第02回 

(44:56) (슬슬 본색을 드러내고 있는 아스미 카나... 그리고, 네기마!? 역시 믿을게 못되었던거군...)

 

 

【ラジオ】ひだまりスケッチ 【2007年01月24日】 ひだまりラジオ 第02回-残りご飯

(08:10) (남은밥 2화, 선전 담당 '타카하시 유우마'도 점점 완전체가 되어가고 있는듯...)

 

ひだまりスケッチ

히다마리 스케치

ひだまりラジオ

히다마리 라디오

 

진행자(퍼스널리티):

 유노(ゆの)역 - 아스미 카나(阿澄佳奈)

게스트&남은밥:

 미야코(宮子)역 - 미즈하시 카오리(水橋かおり)

 선전 담당 - 타카하시 유우마(高橋祐馬)

 

- 아니메 공식 사이트

http://www.tbs.co.jp/anime/hidamari/

- 라디오 공식 사이트

http://lantis-net.com/hidamari/index.html

- 영상 출처
http://www.nicovideo.jp/watch/sm186327
http://www.nicovideo.jp/watch/sm369468

 

 

- 라디오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서, 조금 이상하게 말하는 문장의 경우도 되도록 그대로 번역 하였습니다.

- 상, 짱, 군... 등의 호칭이나, 흔히들 아는 업계 기본 지식 용어(?)는 그대로 사용 하였습니다.
- 라디오 네임(투고명)은 네타가 포함되거나, 재미있거나, 번역 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곤 일어 발음 그대로 적었습니다.

- 자막에 출처 표기 없으니. 혹여 퍼갈 분 계시면 출처는 안밝혀도 좋지만, 자기가 한 것처럼 꾸미지만 말아 주세요.

 

 

 

 

 

라디오에 등장한 네타(소재, 우스갯거리) 관련 설명

 

 

 

 

 

계속해서, 2화 자막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계속 만들어 봤지만, 역시 가볍워지진 않는군요. 뭐, 처음보다는 수월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혼자가 아니라 둘이 떠들어서 그런걸까요? 하지만, 이번엔 동시에 겹쳐서 떠드는 부분이 골치 아프군요. (-_ㅡ;)

 

역시나, 이번에도 30분 방송이라고 하면서 45분... 역시나, 라디오를 자막화 하려고 한 것이 잘못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점점 완전체가 되어가는 아스밍의 독설을 듣고 있자면 피로도 풀립니다... (응?)

 

라디오 네임이라던가, 네타 관련해서 이건가? 저건가 싶은 애매한 것들도 있고, 마땅히 맞아떨어지게 번역하기가 어려워서 대강 넘어간 부분도 있지만, 듣는데엔 별 지장이 없을듯 합니다.

 

1화 라디오에도 뒷담화(?) '남은밥' 추가 하였으니. 수정하기 전의 게시물로 1화를 들으신 분은 추가된 '남은밥'도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3화 자막판은 호응을 봐서, 추가 제작하던가 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