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히다마리 스케치

[라디오/자막] 히다마리 라디오×사에·히로 졸업편 【2013年11月29日】

by nikel™ 2013. 12. 15.
반응형

※ 영상은 유튜브로 대체합니다. (구독도 부탁드려요~)


【ラジオ】ひだまりスケッチ 【2013年11月29日】 ひだまりラジオ×沙英・ヒロ卒業編

(82:56) (모든 일환의 끝... 예스! 아스미스!! 신타스!! 고투스!!)

 

 

【ラジオ】ひだまりスケッチ 【2013年11月29日】 ひだまりラジオ×沙英・ヒロ卒業編-最後の晩餐(残りご飯)

(09:27) (최후의 만찬... 남은밥... 앞으로 일단? 결단코 없음!)



※ 기존 니코보스 플레이어 (스마트 모드에선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편 - https://youtu.be/aUsNeMRfCf0

남은밥 - https://youtu.be/g74GKZH-QJI



ひだまりスケッチ×沙英・ヒロ卒業編

히다마리 스케치×사에·히로 졸업편

ひだまりラジオ

히다마리 라디오

 

진행자(퍼스널리티):

 유노(ゆの)역 - 아스미 카나(阿澄佳奈)

게스트&남은밥:

 사에(沙英)역 - 신타니 료코(新谷良子)

 히로(ヒロ)역 - 고토 유코(後藤邑子)

 선전 담당 - 타카하시 유우마(高橋祐馬)

 

- 아니메 공식 사이트

http://www.tbs.co.jp/anime/hidamari

- 라디오 공식 사이트

http://lantis-net.com/hidamari/index.html

- 영상 출처

http://www.nicovideo.jp/watch/sm22361934
http://www.nicovideo.jp/watch/sm22403706

 

- 라디오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서, 조금 이상하게 말하는 문장의 경우도 되도록 그대로 번역 하였습니다.
- 상, 짱, 군... 등의 호칭이나, 흔히들 아는 업계 기본 지식 용어(?)는 그대로 사용 하였습니다.
- 라디오 네임(투고명)은 네타가 포함되거나, 재미있거나, 번역 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곤 일어 발음 그대로 적었습니다.
- 자막에 출처 표기 없으니. 혹여 퍼갈 분 계시면 출처는 안밝혀도 좋지만, 자기가 한 것처럼 꾸미지만 말아 주세요.

 

 

 

 

라디오에 등장한 네타(소재, 우스갯거리) 관련 설명

 

 

 

 

 

 

고토상 잘 돌아왔어요!!


지금까지 응원해준 히다마러들! 바이바이~!!



히다마리 라디오×사에·히로 졸업편입니다.

 

히다마리 라디오 1기 자막 완료하고서, 밀려 있는 나머지 손댈 엄두도 안나고, 다른 라디오 하느라 팽개쳐 놨었는데요. 어느새 아니메도 마지막인 '졸업편'이 나오고, 라디오도 마지막으로 '졸업편'이 나왔네요.


시리즈 때마다 항상, 모든 일환의 끝이라고 했었고, 항상, 끝났다는 기분이 안드는 아니메와 라디오였기 때문에... 이번에도 과연 이것이 정말로 끝인가? 싶기도 하고, 끝나지 않았으면 하는 기분도 드네요. 뭐, 원작은 아직 끝이 아니니. 더 두고 봐야겠지요. 그리고, 인기작이니 만큼, 언제든 다음 시리즈가 이어져도 이상할 것이 없겠네요.


이미 전설이 되어 버린 라디오라서, 1기 이후부터 '졸업편'까지 사이에 있었던 시리즈들도 마저 자막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공감하고 싶은 욕심에 시작한 라디오 자막에 다들 별 호응이 없다는 점이 의욕을 떨어지게 만드네요.


게시물에 덧글이 많이 달리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광고라도 한 번 클릭한다던지 흔적을 남기는 이도 없고, 다 귀찮으면 감상하면서 공감이라도 하게 코멘트라도 달아보라고 플레이어까지 바꿔봤지만, 그럼에도 반응들이 없네요.


뭐랄까? 정말로 솔로 플레이인건가? 싶기도... 정말로 이딴 라디오(x)... 이딴 자막(o) 보는 녀석이 있긴 한건가? 니켈니켈 바이~!


뭐, 그렇다 치고...!

어차피 다른 시리즈들은 이미 오래 되었으니. 따로 자막을 기약할 것도... 기대하는 이도 없는듯 하고... 이번에는 정말로 끝이라는 분위기라서 우선은 만들어 올려보는 마지막 히다마리 스케치 라디오 자막입니다.


미친듯한(?) 분량... 극장판 따윈 비교도 안되는 대사량... 250k를 넘는 자막 용량이 말해줍니다. 정말로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히다마리 스케치 라디오 자막... 즐겁게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좀 코멘트 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