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성우 아스미 카나 블로그를 통해서 결혼 발표

by nikel™ 2014. 1. 15.
반응형

阿澄佳奈(아스미 카나)

- 본명:原田佳奈(하라다 카나)

- 1983年8月12日生

- 소속:81プロデュース


- 주요 출연작

ひだまりスケッチ(히다마리 스케치) - ゆの(유노)
しゅごキャラ!(수호 캐릭터!) - ラン(란)
ぼくらの(우리들의) - 宇白可奈(우시로 카나)
PERSONA -trinity soul- - 茅野めぐみ(카야노 메구미)
うみものがたり 〜あなたがいてくれたコト〜(바다 이야기∼당신이 있어 주었던 것∼) - マリン(마린)
けんぷファー(캠퍼) - 近堂水琴(콘도 미코토)
アマガミSS(아마가미SS) - 橘美也(타치바나 미야)
這いよれ ニャル子さん(기어와라! 냐루코 양) - ニャル子(냐루코)
WORKING!! - 種島ぽぷら(타네시마 포푸라)
神のみぞ知るセカイ(신만이 아는 세계) - 小阪ちひろ(코사카 치히로)
たまゆら(타마유라) - 塙かおる(하나와 카오루)
DOG DAYS -  ユキカゼ・パネトーネ(유키카제)
あの夏で待ってる(그 여름에서 기다릴게) - 北原美桜(키타하라 미오)
えびてん-公立海老栖川高校天悶部-(에비텐-공립 에비스가와 고교 천민부-) - 戸田山響子(토다야마 쿄코)
僕の妹は「大阪おかん」(내 여동생은 오사카 아줌마) - 石原浪花(이시하라 나미카)
ささみさん@がんばらない(사사미 양@노력하지 않아) - 月読鎖々美(츠쿠요미 사사미)
のんのんびより(논논비요리) - 越谷小鞠(코시가야 코마리)




성우, '아스미 카나(阿澄佳奈)'가 블로그를 통해서 결혼을 보고 했네요.


이하, 블로그의 원문 번역입니다.






언제나 응원 해주고 지탱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리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결혼(입적)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또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곤 해도, 저는 그저 저일뿐
미숙한 몸이니만큼, 또한 아직은 위태로운 면도 있을지 모르지만,

따스한 눈으로 지켜봐주시면 너무도 너무도 기쁘겠습니다.

이를 계기로 보다 한층 성장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생각에 몸에 힘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이유로, 일은 물론이고 앞으로 항상 전력을 다해서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제가 목표로 하는 곳으로 조금이라도 다가서기 위해서, 두려움 없이 나아가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이번에 보고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지지로 지금까지 해올 수 있었던 것

이렇게 새로운 스타트를 끓을 수 있었다는 보고를 드릴 수 있다는 것

정말로 기쁩니다.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습니다. 정말입니다. 정말로 정말입니다.

고맙습니다!!


제 목소리를 받아들여주시는 분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정, 감동을 좀더 좀더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제 목소리와 마음을 다해서 확실히 돌려드릴 수 있도록

지금까지 이상으로 힘차게 작품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부디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스미 카나



원문:아스미 카나(阿澄佳奈) 블로그 - 阿澄日和 http://yaplog.jp/asumibiyori/archive/417






상대에 대해선 전혀 언급이 없는 것으로 보아선, 일반인과 결혼한 것으로 추측 되네요.


얼마전에 '사이토 치와(斎藤千和)'도 결혼을 발표하더니. 연이은 경사로군요.


좋아하는 성우이기도 하고, 히다마리 라디오 등, 제 블로그에서 주로 다루는 인물이니 만큼

결혼이라는 큰 뉴스 관련해서 적어 봅니다.


그나저나, '아스미스'가 결혼 해버렸는데, 같은 소속사의 '마츠키스(松来未祐)'님은... ㅜㅜ


이제, '이구치 유카(井口裕香)'는 무인도에 가게 되면 누굴 데려가나?


유카리, 유이, 나나는 언제 결혼할 것인지? 17세교 성우들의 미래는...?






- 덧 -


(아스미상 결혼 축하 드립니다!) (행복은 작지 않아) (행복하시길)  (출처 - http://twitpic.com/ds9hor )


WORKING!!의 원작자 高津カリノ 선생님의 트위터의 축전이네요.



블로그를 통해서 발표가 나오고 시간이 지나니. 축전들도 보이는군요.

시간이 지날수록 여러가지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어서 나름 재미있네요. ㅎㅎ


역시 오타쿠들은 재미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