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티스토리 이젠 카운터마저...

by nikel™ 2012. 4. 13.
반응형

검색이 병맛인 건 그냥 포기하고 예전 자료들 티스토리로 이전하기로 했습니다.

백업 데이터가 있는 것도 아니고 해서 일일이 수동으로 붙여 넣기를 했는데,
초반에는 2~300개 정도 그냥 등록하다가 날자별로 밀리는 것도 그렇고 해서

이전 자료라는 티(?)를 내기 위해서 등록일 예약을 이용해서 13일 자정(0시)에 올라가도록
가사 자료 글들을 600여개 정도 등록해 두었습니다.

13일 자정이면 뭐, 1000여개 가사글 충분히 등록 가능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몇 개 글은 미처 등록을 다 못마치고 조금 늦어졌네요. 결국 현재글로 나머지 등록...

12시 가까워진 11시 55분쯤 되니. 예약 등록이 안되고 오류가 뜨더군요.
뭐, 예약된 글들 등록시에 충돌을 피하기 위해서 어느 정도 시각이 되면 그런듯 하다고 생각...

그건 그렇고, 문제는 12시 땡치고 글이 등록된 시점부터입니다.

카운터가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이유없이 카운터수가 올라가고 있네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미친듯 카운터는 올라가고 있습니다.

1시간에 1만 4천 가까이 찍었으니. 이대로라면 오늘 안으로 30만은 넘게 찍을 기세...

나는 파워 블로거인 것인가...!?


4월
하고도 13일의 금요일 이벤트라도 해주는 것인가? 징하군...

 

티스토리에 특별한거 안바라~~니까~~~!!

제발 신경 안쓰이게... 정상적으로 운영만 해줘~~~!!!

 

 


- 덧 추가 -

 

 

글 저장하고 나서 카운터를 살펴보니. 미친듯 올라가던 건 멈춘듯 싶네요.

개인적인 추측일뿐이지만, 아마도 티스토리의 검색과 관련이 있는 것 아닌가 싶군요.

글이 등록 되고 나서, 글 검색에 등록하기 위해서 시스템적으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비정상적으로 블로그의 카운터수가 올라가는 것 아닌가 싶네요.

여러모로 불편하게 해주는 티스토리로군요.

아니면, 나만 이런 경우를 겪는 것인지... 검색도 안돼... 카운터도 비정상이야...
어딜 가도 제대로 된 대접을 못받을 팔자인 건가...


관리자 페이지에서 데이터 교정 해봐도 바뀌는 건 없군요.
할 수 없이 또 고객센터 신세를 져야겠네요. 귀찮게 해줄 수 밖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