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티스토리 검색 기능 포기다...

by nikel™ 2012. 4. 6.
반응형

 

여러 차례의 문의글에 대한 마지막 답변...
여러 번의 검색 시험을 통해서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일뿐이다... 도움 안되는 답변...

글 등록 후, 바로 검색 안된다는 것도 이미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어차피 새로 등록된 글은 목록에서도 맨 위에 나오니 검색 안되도 상관 없죠.
하지만, 시간이 지난 이후에 등록 되긴 하지만, 모든 글이 검색 되지는 않는다는 데에 문제가 큽니다.
며칠 정도 검색 누락 되는 것들은 이해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도 계속 누락 되는 것은 개그일뿐...

일주일, 한 달이 되어 가도록 검색 되지 않는 것들은 여전히 검색이 안되네요....

 

어째서 관리자 페이지의 검색과 블로그의 검색 기능이 별개여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블로그 검색 기능에 문제가 있다면, 제대로 돌아가는 관리자 페이지의 검색기능을 가져다 쓰거나,
새로운 방식을 적용해보려는 시도조차
어째서 없는 걸까요?

 

앓느니 죽는다고, 더 이상 관리 센터 직원분 괴롭히는 건 관둬야겠습니다. 어차피 해결도 안되고...

답변대로, 한 1년 정도 시간이 지나서 검색에 등록(?)이 되길 바라던가
검색 기능 자체가 새롭게 뜯어고쳐질 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겠네요.

 

괜히 애꿎은 글들 지우고 새롭게 등록해서 글 번호만 뒤로 밀린 것 같네요.

가사 옮기기 작업이나 마무리 해놔야지...

 

반응형